4 심장 건강 팁 커스틴

November 23, 2021 0 Comments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 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하기Delish에서 이 기사 공유하기 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하기 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하기Expert Author Kirsten Whittaker
건강한 심장이 신체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4가지 심장 건강 팁을 따랐던 피험자들은 심부전 위험을 여성에서 81%, 남성에서 68%까지 줄였습니다. 또한 건강한 습관을 더 많이 따를수록 심부전의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무엇보다 심장이 건강한 생활 방식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여성의 경우 47%, 남성의 경우 31%의 위험 수준을 낮추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4가지 건강한 습관은 무엇일까요?

네 가지 행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

2. 체중 감량(과체중인 경우)

3. 규칙적인 운동을 한다

4. 야채를 먹습니다.

심부전은 심장 근육이 더 이상 신체 요구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혈액을 펌프질할 수 없을 때까지 약해지는 만성 상태입니다. 장기에 필요한 혈액이 공급되지 않으면 폐, 위장관, 간, 심지어 팔과 다리와 같이 혈액이 공급되어서는 안 되는 곳에 체액이 축적됩니다.

증상은 처음에는 매우 활동적일 때만 천천히 나타나는 경우가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동안에도 호흡 문제와 기타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40세가 되면 일생 중 어느 시점에서 심장 문제가 발생할 확률은 거의 5분의 1입니다.

현재 생활 방식 및 심부전 연구를 위해 핀란드의 38,075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남성과 여성의 심부전 가능성을 비교했습니다. 14년의 추적조사 결과, 남성 638명, 여성 445명이 심부전 진단을 받았다.

심부전에 영향을 미치는 위험 요소(고혈압, 심장마비 병력, 당뇨병)를 고려한 후에도 건강한 생활 방식 선택은 질병의 가능성을 낮췄습니다.

– 흡연자는 심부전 위험이 86% 증가했지만 특히 여성 흡연자는 위험이 109% 증가했습니다.

– 비만으로 간주되는 남성은 위험이 75% 더 높았습니다. 비만 여성은 위험이 106% 더 높았습니다.

– 규칙적이고 적당한 강도의 운동을 한 남성은 위험이 21% 감소했습니다. 같은 수준에서 운동한 여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